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시흥시중앙도서관, “5월 책과 함께 만나다”「다가오는 말들」의 은유 저자와의 만남 개최
  • 김경혜 기자
  • 승인 2019.05.15 13:05
  • 댓글 0
중앙도서관이 23일 저녁 「다가오는 말들」의 저자 은유 작가를 초청, “5월 책과 함께 만나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시흥시중앙도서관이 “5월 책과 함께 만나다” 프로그램으로 「다가오는 말들」의 저자 은유 작가를 초청한다.

오는 23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5월 책과 함께 만나다”의 초청 작가 은유는 최근작 「다가오는 말들」을 비롯하여, 「글쓰기의 최전선」, 「쓰기의 말들」, 「싸울 때마다 투명해진다」 등의 작품과 글쓰기 관련 강좌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최근 「다가오는 말들」을 펴낸 작가가 ‘나와 당신을 연결하는 이해와 공감의 말들’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흥시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달부터 장곡도서관도 도서기획전에 참여해 관련 도서기획전은 중앙, 능곡, 대야, 군자, 목감, 장곡도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 강의 참석 전 은유 작가의 책을 읽는다면 작가와의 더욱 공감되는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