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도시개발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4.19~4.28일까지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 정찬식 기자
  • 승인 2019.04.18 10:59
  • 댓글 0
신세계시흥프리미엄아울렛 전경.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이 4월 19일부터 28일까지 ‘오픈 2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봄 시즌 의류, 잡화 등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대표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넥타이를 6만9천원부터 판매하며 코치는 여름 티셔츠를 6만9천/8만9천/9만9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투미는 품목별로 최고 20% 추가 할인하며, 분더샵은 일부 품목에 한해 2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19일부터 3일 간 특설행사를 진행하여 남녀 라운드 티셔츠를 39,200원부터 판매하고, CK진과 리바이스는 청바지를 각각 6만9천/2만9천원부터 판매한다. 

이와 함께, 봄맞이 골프웨어 제안전이 개최되어 볼빅, 와이드앵글, 테일러메이드가 최고 80% 할인하며, 디스커버리와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봄 자켓 및 여름 티셔츠를 최고 60% 할인한다. 한편, 서핑 전문 브랜드 배럴 팝업 스토어가 19일 오픈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트레블 큐브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브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주말마다 추억의 놀이, 봄 패션 소품, 경품 행사 등 ‘GO-BACK TO 7080’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봄 패션 아이템과 생활소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이 열리고, 금붕어잡기, 옛날오락기, 추억의 뽑기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이벤트와 옛날 버스정류장, 뮤직 박스 포토존도 운영된다. 

또한 경품행사도 진행되어 행사 기간 중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닛산 X-Trail 4WD 차량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플러스친구를 인증할 경우 즉석 주사위 굴리기를 통해 나온 숫자만큼 츄파츕스 사탕을 증정하여 봄맞이 나들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7년 오픈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스페인 해안가 마을 컨셉의 이국적인 경관과다양한 놀이 및 편의시설로 오픈 2년만에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관광, 문화의 랜드마크로 성장했다. 특히, 지역 커뮤니티에서는 ‘신시아(‘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앞 세글자로 만든 조어)’라는 애칭을 얻으며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놀이, 그리고 먹거리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지역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