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도정・도의회
제10대 경기도의회 「더」 대표단 정책 연찬회 개최
  • 이희연 기자
  • 승인 2019.01.17 09:38
  • 댓글 0
경기도의회 「더」 대표단 정책 연찬회가 14~15일 이틀간 진행됐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 염종현)은 14~15일 이틀간 경기도평생대학에서 ‘제10대 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단 정책 연찬회’를 개최했다.

연찬회에서 대표단은 2018년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사업의 성과 및 한계를 평가하고 2019년도 사업 및 정책방향을 모색했다.

염종현(부천1) 대표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연찬회를 통해 도의회 유일교섭단체로서 2019년도 가치와 정책 방향에 대한 논의를 통해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감 있는 더불어민주당으로 성장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광명시 박승원시장의 ‘선배의원이 전해주는 의정활동 경험 및 방향’에 대한 특강 후 교섭단체의 유기적 운영을 위한 대표단의 역할 및 기능 강화 방안, 2019년도 더불어민주당의 사업‧정책 방향 등을 주제로 정무‧기획‧정책 부대표, 대변인, 정책위원회별 분임 토의가 이어졌다.

남종섭(용인1) 총괄수석부대표는 “소통하는 대표단 운영을 위해 각 수석부대표단과 대변인단, 정책위원회의 역할을 강화하고, 주기적인 회의를 통해 다양한 민생정책 발굴 및 홍보에 더욱 힘 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연찬회에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염종현(부천1) 대표의원 및 남종섭(용인4) 총괄수석부대표, 김용성(비례) 정무수석부대표, 심규순(안양4) 기획수석부대표, 이동현(시흥4) 정책수석부대표, 정윤경(군포1) 수석대변인, 민경선(고양4) 정책위원장, 진용복(용인3) 의회운영위원장 등을 포함한 대표단 33명 중 29명과 송한준(안산1)의장, 김원기(의정부4)부의장, 안혜영(수원11)부의장 등이 참여했다.

이희연 기자  shnews1@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