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시흥시1%복지재단에 이어지는 사랑의 손길
  • 안정화 기자
  • 승인 2019.01.09 10:12
  • 댓글 0

배곧초 병설유치원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 전해요”

배곧초 병설유치원 한빛반 어린이들이 용돈을 모아 1%재단에 전달했다.

배곧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한빛반 아이들이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 97,660원을 기부했다.

성금 모금은 배곧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한빛반 조우상 어린이가 부모님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대신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게 용돈을 달라”며 직접 만든 저금통에 모금을 시작한 것을 같은 반 친구들도 동참하게 된 것.

배곧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한빛반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이웃들을 돕고자 모금 한 것을 전달한 것으로 아이들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예쁜 마음을 갖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왕3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상금’ 지정기탁

정왕3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가 '2019 주민참여예산사업’ 심사에서 받은 상금을 1%복지재단에 지정기탁했다.

정왕3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위원장 이동준)가 ‘2019년 주민참여예산사업’ 심사에서 특별상과 수상과 함께 받은 상금 50만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지정 기탁했다.

지정후원금은 정왕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기부되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동준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삼정이엔씨 “매화동을 잊을 수 없어요”

매화동에서 기업을 운영하다 화성으로 이전한 (주)삼정이엔씨에서 매화동 지역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1%복지재단에 성금을 기탁했다.

매화동에서 기업을 운영하다 화성으로 이전한 (주)삼정이엔씨(대표 김승섭)가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금 2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은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전달되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다양한 복지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삼정이엔씨 김승섭 대표는 “지금은 시흥을 떠나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공장이 위치했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활동은 계속해서 이어가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은 물론 이웃과 함께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