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시정
“자원봉사자 여러분 늘 고맙습니다”‘2018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시흥신문
  • 승인 2018.12.06 09:11
  • 댓글 0

시흥시는 5일 오후 4시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해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고마움’>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은 UN이 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시흥시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다.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자원봉사자가 주인공인 축제이자 화합의 장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누적 10,000시간 이상 활동한 자원봉사자에 대한 ‘명예의 전당’ 헌액과 연간 1,000시간 이상 봉사자에 감사패,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이 진행된다. 아울러 지난 9월 <시흥을 바꾸는 자원봉사 이야기> 시흥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태민(시흥고)의 우수사례발표(‘낭랑17세 좌충우돌 71세 제자양성기’)도 진행된다.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재능나눔 및 초청공연도 마련했다.

부대행사로 ‘쉼’이 있는 포토존과 ‘고마움’ 명찰 달아주기, 대학생봉사단이 운영하는 라온제나 카페가 준비되어 있어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올해 ‘명예의 전당’에서는 세 명의 자원봉사자가 헌액되어 새롭게 바뀐 ‘명예의 전당’ 현판에 게시 될 예정이다.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흥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