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동네방네
㈜한우리물류, 매화동 저소득층에 가구 지원
  • 안정화 기자
  • 승인 2018.12.06 10:04
  • 댓글 0
매화동 소재 ㈜한우리물류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가구를 후원했다.

㈜한우리물류(대표 엄정호. 매화동체육회 총무)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5단 서랍장 10개를 매화동행정복지센터에 후원, 4일 저소득층 10가구에 전달됐다.

이날 서랍장을 지원받은 대상자는 “그동안 제대로 된 가구가 없어 항상 불편했는데 이렇게 후원을 받으니 너무 기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성기양 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매화동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왕3동,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옥구상인회, 옥구로터리클럽, 정왕3동 자원봉사센터 등이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정왕3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4일 센터 3층 대강당에서 관내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사랑의 짜장면 나눔 행사와 함께 한국무용, 색소폰 동아리의 연주 등 작은 공연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위해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옥구상인회, 옥구로터리클럽, 정왕3동 자원봉사센터 등이 연합했다.

정왕3동 주민자치위원회 이동준 위원장은 “올 한 해 동안 지역 어르신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음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며 “내년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에 항상 함께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흥시노인복지관, ‘2018년 시니어 예술제’

시흥시노인복지관에서 ‘2018년 시니어 예술제’를 개최했다.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은 3일 250여명의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니어 예술제’를 진행했다. ‘시니어 예술제’는 지난 한 해 동안 노인복지관에서 진행 된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 프로그램의 성과물을 발표하는 자리이다.

이날 어르신들은 하모니카, 기타, 댄스, 영상편집, 중국어교실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고 특히, 올해 신규가입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된 2018년 어르신즐김터 사업 ‘해피스타트반’의 공예프로그램 작품 전시와 오카리나반의 공연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아울러 장기간 강의활동을 펼친 평생교육 프로그램 강사 7명에 대한 감사 표창장을 수여했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