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체육
“여주도자세상에서 도자기 구입하세요”이달 28일까지 생활자기 등 최대 60% 할인
  • 김경혜 기자
  • 승인 2018.10.09 11:17
  • 댓글 0
도예랑 등 야외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도자기를 살펴보고 있다.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서정걸)은 이달 28일까지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판매전에서는 고급 생활 자기세트부터 주방용품, 수공예 도자기까지 총 5천여 점으로 구성된 도자상품을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주도자세상 가을도자 할인판매전’에서는 각종 생활 도자기류를 할인 판매할 뿐 아니라, 도자 체험이벤트, 전시, 공연행사 등 쇼핑과 문화행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판매행사장을 도자세상 4개 숍 이외에도 도예랑 등 야외 행사장으로 확대 운영하여, 네오플램(NEOFLAM), 리엔(LIEN) 등 백화점에 입점중인 유명 도자 브랜드의 실용적인 다양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주지역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사은이벤트와 다채로운 체험 행사 및 각종 공연 이벤트도 행사장 곳곳에 마련됐다.

서정걸 대표이사는 “이번 가을도자 할인 판매전에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참여하여 양질의 생활자기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각종 도자체험 이벤트와 문화 행사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www.kocef.org)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