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체육
지역 곳곳에 열리는 ‘2018 가족문화나들이’공연・체험 결합된 가족단위 문화행사 풍성
  • 김경혜 기자
  • 승인 2018.09.11 11:16
  • 댓글 0

시흥시가 시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 체험 기회확대 및 문화향유 욕구 충족을 위해 지역 곳곳에서 보고,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2018 가족문화나들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유아 및 어린이 대상 콘텐츠로서 선호도가 높은 어린이 가족뮤지컬 <안녕 자두야>, <출동! 슈퍼윙스>와 전래동화극 <호랑이의 꽃길>, 서울어린이 연극상 수상작 <목 짧은 기린 지피>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6개 복지관 문화두리기와 협업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계층이 누리고 즐길 수 있는 수요자 맞춤형 콘텐츠로 즐겁고 의미 있는 가족문화 나들이로 꾸며질 예정이다.

4개 어린이 가족뮤지컬은 신천・연성・정왕권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접수(선착순)는 시흥문화바라지 홈페이지(http://www.culturesihe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6개 복지관 문화두리기와 협업하는 가족문화나들이는 해당 복지관 지역에서 당일 현장참가로 개최될 예정이다.

임병택 시장은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체험이 결합된 가족단위 축제로 준비한 만큼 많은 시민들이 즐겁게 보고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310-6262)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