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는 진면모를 보여줄 터”[인터뷰] 손진섭 대표
  • 오세환 기자
  • 승인 2018.06.15 15:30
  • 댓글 0

10여 년 동안 부동산 컨설팅 분야에서 잔뼈가 굵은 손진섭 대표는 세밀한 분석과 전망 분석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는 투자자와 함께 현장을 답사할 경우 오전 8시에 통상적으로 출발 하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을 경우 새벽 4~5시에도 출장해 현지에서 브리핑 하는 열정을 갖고 있다.
그는 “현장에서 뛰면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게 읽어낼 수 있고,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며 “현장 업무야말로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문성이 부족한 일반투자자라면 신뢰성 있는 자료를 제공하면서 체계적으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전문기업을 찾기를 바란다는 말도 잊지 않는다. 
“기본을 지키는 부동산투자만이 소중한 내 재산을 지키고 재산을 불릴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라고 늘 한결 같이 말하는 손대표는 모든 일이나 행동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옴을 알기에 항상 먼저 생각하고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는 진면모를 그대로 보여준다.
주택을 구입한 고객이 1~2년 후 자신을 직접 찾아와 ‘고맙다’고 말할 때 그동안의 발품은 모두 잊어버린다는 그에게서 진정한 프로임을 느낄 수 있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