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중소기업・도시개발
‘노란우산공제 제휴카드’ 신규 출시소상공인 소비 특성 분석,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정찬식기자
  • 승인 2018.03.06 17:10
  • 댓글 0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는 신한카드와 제휴, 이달 5일부터 노란우산공제 가입자 전용 제휴카드를 신규 출시한다.
‘노란우산공제 제휴카드’는 기존에 존재하던 카드상품이 아닌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복지 증진을 위해 소상공인 소비특성에 맞춘 카드혜택과 회원ID 기능을 부여한 소상공인 전용 신용카드로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아 구성하였다.
주요 카드혜택은 ▲소상공인의 사업운영에 필요한 할인점, 전자상거래, 이동통신, 전기요금 등 주요 사업성 경비에 대해 1~5%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소비에 대해 0.15%의 현금 전환이 가능한 포인트 적립 ▲주유, 병·의원, 교통 등 생활밀착형 소비에 대해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5만5천원의 포인트 적립 및 1만5천원의 할인을 통해 연간 최대 84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한은행 사업자 대출 금리 우대, 부가세신고 업무지원 등 사업자 지원을 위한 부가서비스를 통해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노란우산공제 제휴카드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노란우산공제 홈페이지(www.8899.or.kr)를 참조하면 되고, 카드신청 및 문의사항은 전용 발급상담센터(02-840-1203),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정찬식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