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청정산소공기, 몸 속 노폐물 제거 효과적”[인터뷰] 웰버스(주) 정창무 대표
  • 오세환
  • 승인 2018.02.24 22:04
  • 댓글 0

“우리나라는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 등 중금속에 오염된 미세먼지들로 인해 1년 중 100일 정도는 집안을 밀폐시켜야 하는 매우 불행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대기가 오염되었을 때는 공기정화기에 의존하여 숨을 쉬어야 하는 형편이지만, 방송 및 언론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일반 공기정화기로 필터링된 집안의 공기의 질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외부대기보다 오히려 더 못하다며 환기형 공기청정기인 OCI 공기정청기를 특허 개발했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날 때 뒷목이 땡기고 몸이 찌뿌둥 하는 등 만성적인 피로가 잘 풀리지 않는 것은 산소가 매우 부족하고 오염된 실내공기로 숨을 쉬기 때문이며, 반면 숲속에서 늦게까지 음주하더라도 숙취해소가 잘 되는 것은 음이온이 풍부한 청정 산소공기로서 호흡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몸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도 음이온이 풍부한 청정산소공기가 청정한 물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라고 말하는 정 대표.
인류학자들이 인류를 멸망시킬 수 있는 요인으로서 조류독감, 핵폭탄보다도 미세먼지가 더 큰 작용을 할 수 있다고 정 대표는 말하고 있다.
이어 정 대표가 경영하고 있는 웰버스(주) 경영 철학을 묻자 “고객님은 제 소중한 또 하나의 가족입니다. 또한 고객님이 제게 삶의 터전과 희망을 준다고 생각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제품을 판매하기 보다는 저의 신용과 믿음, 정직을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서고자 노력 하겠습니다” 라며 각오를 밝혔다.
더불어 시흥시에 강소기업들이 많이 유치되어 지역경제 발전과 고용창출은 물론 지역경제로의  환원 등 국가 경제발전은 물론 시흥시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고 큰 포부를 밝혔다.
정창무 대표를 통해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어서 어려운 경기여건 속에서 작은 희망을 볼 수 있는 자리였다.

오세환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세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