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몸의 감각을 일깨우고 세상과 소통하다‘2017 문화공감학교 연극 릴레이’ 「몸짓, PLAY」
  • shnews
  • 승인 2017.11.12 09:42
  • 댓글 0

시흥시는 시흥 문화예술교육사업 문화공감학교의 기획사업인 연극 릴레이 프로그램 「몸짓, PLAY」를 4회(11.11.~11.30.)에 걸쳐 소래권과 정왕권에서 개최한다.

「몸짓, PLAY」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문화공감학교의 기획 사업으로써 몸으로 표현하는 삶의 모습에서 위로, 치유, 공감 등 감정을 나누고 언어가 아닌 역동적인 몸의 움직임이 전해주는 새로운 형태의 미적체험을 실험하는 4개의 소통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흥시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나누기 위해서 정규과정, 올 댓 콘서트, 학교연계교육, 연극 릴레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문화공감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예술로, 몸짓으로, 감각으로 소통하는 다양한 방식의 예술을 몸소 체험하고 경험하고 느끼는 기회를 만들어, 우리가 미처 깨닫지 못했지만 우리 삶에 스며들어 있던 예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7년 처음 시작된 문화공감학교는 감동이 살아나는 문화예술 통합교육 프로그램을 시흥시민에게 새롭게 소개하는 교육 사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310-6737. 문화바라지 http://www. culturesiheung.com )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