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빼어난 자연경관 감상하며 쾌적한 야영 즐겨【주말에는 여기-금대에코힐링캠핑장】
  • 이희연
  • 승인 2017.10.29 09:05
  • 댓글 0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이번 주말은 어디로 떠날까 고민이라면 국립공원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국립공원 야영장을 추천한다. 강원도 원주 치악산국립공원 내 위치한 ‘금대에코힐링캠핑장’은 친환경 캠핑장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빼어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쾌적한 야영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편집자 주-

 

강원도 원주시 치악산국립공원 내 ‘금대에코힐링캠핑장’은 공원사무소가 2014년 캠핑장을 리모델링하여 야영지마다 측백나무로 둘러싸여 있는 독립형으로 조성했다. 아울러 자연지형을 이용하여 인공 건물을 최소화했고 개수대가 구획 별로 하나씩 설치되어 있어 야영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금대에코힐링캠핑장’의 가장 큰 장점은 소음과 매연 등 공해가 없다는 것이다. 모든 차량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각종 캠핑 장비들은 카트를 통해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감수해야지만 그만큼 깨끗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캠핑장내 조성된 야외무대에서는 숲속음악회와 힐링프로그램을 진행, 우수한 자연경관 속에서 가족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야영을 즐기는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이다.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영원산성길 372. ☎)033-763-5232. reservation.knps.or.kr)

이희연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