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자연에서 만나고, 자연에서 즐기는 축제”제2회 지노마드 캠프(G.Nomad Camp) 개최
  • shnews
  • 승인 2017.09.29 17:27
  • 댓글 0

시흥시가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만나고, 자연에서 즐기기 위한 축제 ‘제2회 지노마드 캠프(G.Nomad Camp)’를 10월 14일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한다.

지노마드 캠프는 장소를 떠나 내가 머무는 공간 그 자체에서 정신적인 해방감을 맛보려는 도시의 유목민을 지칭하는 그린 노마드(Green Nomad)를 표방하는 캠핑형 문화예술프로그램이다.

이는 생태문화도시 시흥의 슬로건 ‘자연을 닮은 문화, 문화를 담은 생태문화도시 시흥’을 토대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콘텐츠로써 기획된 사업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으로 갯골생태공원 전망대 앞 잔디밭에서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다양한 청년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실내에서만 접할 수 있는 요가를 광활한 잔디밭 위에서 체험하며 익숙하지만 낯선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네트워킹 파티에는 가을밤 감성을 적시는 어쿠스틱 공연과 뜨거운 열기로 흥을 돋우는 하우스 디제잉이 준비되어 청년이 함께 즐기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껏 날려버릴 시간이 마련되었다.

홍대 버스킹 공연으로 SNS에서 입소문이 난 ‘가능동 밴드’와 ‘DJ 문광주’가 초대 아티스트로 참가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과 문화에 관심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11일(수) 오후 6시까지 해당링크(http:// blog.naver.com/gnomad2017/221101828500)로 접속하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 310-6262. www.culturesiheung.com)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hnew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