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사전면접 신청 접수…대기시간 최소화
  • 이희연 기자
  • 승인 2017.07.30 10:52
  • 댓글 0

물류산업의 청년 채용 지원을 위해 국토교통부와 해양수산부, 고용노동부 등이 오는 95()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물류기업 뿐 아니라 IT, 유통, 무역 등 물류 유관산업에 종사하는 기업까지 참여폭을 확대하였으며, 물류 대·중소기업 뿐 아니라 최근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물류 스타트업 기업 등 약 60여 개 이상의 기업 모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국토부 및 해수부 산하의 물류 유관 공기업과 민간 협회도 후원기관으로 대거 참여하여 보다 풍부한 물류산업 전망 소개 및 채용정보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채용박람회는 전용 누리집을 통해 사전면접 신청자 접수를 받아 구직자에게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기업에 가서 면접을 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시간대별 신청인원을 사전에 파악하여 행사 당일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최종면접 외에도 사전면접을 진행하는 채용관과 함께 현장에서 채용이 없더라도 공채 등 향후 채용계획에 대한 정보제공 및 상담을 위주로 진행하는 채용정보관을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070-7090-6659. https://www.logisticsjob.kr)

이희연 기자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