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금주의 운세(10월17일~10월23일)자료제공 : 백 운 철 학 원 031)409-7648 원 장 : 유강근
  • 서부신문
  • 승인 2006.10.16 12:04
  • 댓글 0

쥐띠

안핀다고 한탄만 할것이 아니라 차분히 진행하다보면 하오에 다소 낳아질 상이다. 서북쪽에서 도모하는 일을 성실하게 추진하라. 희망이 있을 것이다. 매사 신중을 기하고 운전자는 음주운전을 절대 삼가하라.

소띠

우선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라. 뜻대로 안된다고 탓만하지 말고 모든 것 때가 있으니 머지 않아 댓가를 얻을 것이다. 오직 현재하고 있는 일 열심히 하라. 특히 이성문제로 손실이 우려되니 주의가 요망된다.

호랑이띠

걱정할 것 없다. 운세는 평범할 상이니 진행사 순탄하겠다. 새로운 일도 추진될 상이요, 처음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하반기에 빛을 볼 상이니 서두르지 말고 꾸진히 진행하라. 보람이 있을 것이다.

토끼띠

찬란한 보석이 흙속에 묻혀 빛을 내지 못하는 격이다. 하는 일 노력은 많이 하나 그 댓가를 얻지 못한다. 그렇다고 포기하지 말고 끈기로 이겨라. 차츰 낳아지겠으니 가정불화도 예상되니 유의하라.

용띠

캄캄한 그뭄밤에 불빛을 보는 격으로 생기가 돌것이다. 이제부터 발전이 기대된다. 오직 순리대로 열심히 뛴다면 수확을 거둘것이니 옛이야기하며 뒤돌아 볼 수 있는 여유가 있을 것이니 정도를 향해 뛰라.

뱀띠

현재하고 있는 일 부진하다고 단념하지 말고 믿어보라. 차분히 진행하다 보면 하오네 발전이 기대된다. 또한 문서로 재미를 볼 상이니 근심말고 열심히 뛴다면 댓가는 충분할 상이다.

말띠

행운은 동서남북 다있을 상이다. 지나친 과욕을 하다보면 다 놓칠 수 있으니 자신을 알고 놓을 것은 놓고 가져갈 것은 가지고 분수에 맞게만 뛴다면 행운이 기대되니 오직 올바른 자세로 분별하라.

양띠

백지장도 맛들면 낳다고 했다. 하고 있는 일 힘에 붙이면 형제나 동료의 두뇌를 빌려 보라. 생각지 않은 아이디어로 당신의 앞날은 매우 밝게 만들어 후일 평화로운 삶이 될 것이다.

원숭이띠

공동사업은 심사숙고 하라. 잘못하면 큰손해가 우려되니 형제나 동료일에 공연히 뛰어들어 좋은 일 해주고 구설수들을 상이니 오직 나의 일에 열중하라. 서북방에서 이루어지는 일은 믿어보라.

닭띠

운세는 대체로 순조로운 길상이다. 특히 섬유쪽 계통을 취급하는 사람은 다소 부진이 예상되고 철 화학류 계통은 발전이 예상된다. 그러나 남이 된다고 다되는 것이 아니니 오직 열심히 뛰면 서광이 비칠 운세다.

개띠

안된다고 버리지 말고 차분히 전진하라. 공연히 허욕에 사로잡혀 정도에 어긋나는 일을 꾀하다가 더 큰 손해와 정신적인 피해가 있을 상이니 매사 진행에 분수지킴을 잊지 말고 목적을 이루라.

돼지띠

지금까지 매사 근심에 살아 왔다. 그러나 시간이 흐를수록 발전하는 상이니 삶에 보람이 있을 것이다. 여성은 첫번부터 뜻하지 않은 결혼으로 항상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것이니 이럴수록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대하라.

서부신문  webmaster@shnews.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